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자주 하는 질문

고객지원 자주 하는 질문

궁금한 내용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님들이 자주 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.

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문의하기
  • 카드결제
    현금영수증 거래는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?
  • 카드결제
   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지 못한 경우, 나중에 발급 받을 수 있나요?
  • 카드결제
    가맹점에서 시험 삼아 현금영수증을 발급 해 본 경우도 세금 부과의 대상이 되나요?
  • 카드결제
    소비자가 잘못 입력된 정보로 발급된 영수증에 대해 항의를 하는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?
  • 카드결제
    현금영수증 발급 한도는 없나요?
  • 카드결제
    현재 현금영수증 발급장치 (업그레이드된 신용카드조회기)를 설치하거나 테스트 할 때 ‘999,111,999’원을 입력하도록 되어 있는데, 실수로 ‘999,111,998’원 같은 숫자를 입력했을 때에는 어떻게 합니까?
  • 카드결제
    최근에 현금영수증 발급장치 업그레이드를 받았는데 확인해 보니 자신이 발급하지도 않은 엄청난 금액(9억원이 넘는)의 매출이 있습니다.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?
  • 카드결제
    가맹점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이 되지 않는 경우 무엇부터 확인해야 하나요?
  • 카드결제
    가맹점이 휴/폐업 사업자로 잘못 등록되어 있는 경우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?
  • 카드결제
    현금영수증 발급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검색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