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

전자결제 2008-09-16
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
2. 당사 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이 아래와 같이 있을 예정이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-                -

1.     대상 서비스 : 신용카드,가상계좌입금,계좌이체,휴대폰결제,현금영수증 등

 

2.     대상 업체 :  모든 직/대행 가맹점

 

3.     작업 시간 :  1: 2008 9월 19일 (금) 05:00 ~ 05:20 ( 3분간 중단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: 2008년 9월 19일 (금) 05:20 ~ 05:40 ( 3분간 중단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3: 2008년 9월 19일 (금) 05:40 ~ 06:00 ( 3분간 중단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4.     작업 내용 : 시스템 및 네트워크 PM 점검 작업

 

5.     작업 영향

-  1시간 서비스 중단

-  신용카드, 가상계좌입금, 계좌이체, 휴대폰결제, 현금영수증 등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서비스 일시중단

        -  전자결재(PG) 서비스를 통한 PG매입/정산/조회 서비스 일시중단

 

            6. 당사의 정기PM작업 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가 일시 중지됨에 따라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귀사에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
보다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점검업무에 고객사의 협조를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요청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.
목록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