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카드사 민원 발생 방지를 위한 PG 하위쇼핑몰 협조 요청의 건 전자결제 2008-05-27 |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 2. 당사 결제대행 가맹점(PG)을 이용하는 하위쇼핑몰에서 전자상거래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바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의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민원 방지에 귀사의 적극 협조를 요청 드립니다. - 아 래 - 1. 대상 카드: 비씨카드 2. 대상 업체: 대행 가맹점 3. 민원 현황: 하위 쇼핑몰에서 물품 미수령으로 인한 민원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 4. 협조 사항 : 물품 배송 지연시 유선 연락 의무화 ○ 3일 이상 배송지연시 회원에게 배송지연 사유 안내 및 고지 의무화
5. 시행일자 : 2008.6.1 6. 당사 결제대행 가맹점(PG)을 이용하는 하위쇼핑몰의 전자상거래 민원 증가로 인한 위의 협조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어 배송지연으로 인한 카드사로 민원 접수시 하위쇼핑몰에서 회원에게 지연 사유 안내 여부 확인 후 가맹점 수수료율 조정 및 거래중지 등의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위쇼핑몰들의 철저한 민원방지를 협조요청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끝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