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[우리카드] [작업 공지] 2023년 08월 정기 예방정비(PM) 안내의 건

공지 2023-08-08

우리카드사측 정기 예방정비(PM) 작업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드립니다.

 

 

1. 정기 예방 정비 일정 

작업 일시

2023.08.13 (일) 02:00 ~ 07:00

(5시간)

 

2. 중단 및 가동 업무

구분

중단 업무

가동 업무

우리카드

체크카드 승인, ARS, 홈페이지, 모바일앱·웹,

카드론, 할부·리스, 위비멤버스, 우리페이 결제

신용카드 승인, 체크카드 신용 거래, 사고 신고,

현금 서비스(우리은행 CD 제외)

   ※ 작업 영향으로 일부 업무에서 일시적인 불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음

 

3. 요청 사항

  - 관리 가맹점 및 기관에 안내 요청

  

 

** 아울러, 금번 작업의 경우 우리페이 및 당사 MPI 결제창 시스템 작업이 있으며 온라인 결제 일시 중단됩니다.

 

8월 13일(일) 당사 우리페이 및 온라인 결제(MPI결제창) 시스템 작업으로 인한 일시 중단 예정 안내드리고자 메일 안내

 

[작업일시]

2023.08.13(일) 02:00 ~ 07:00 (5시간)

 

[대상 시스템, 영향 범위 및 대응 방안]

1) 일시 중단 시스템 : 우리페이 및 온라인 결제(MPI결제창)

2) 영향 범위 : 우리카드 온라인 결제창(우리페이, 일반결제, SMS결제, 제휴페이 인증 결제) 서비스 일시 중지

3) 대응 방안

- 작업시간 동안 온라인 가맹점/PG에서 당사 MPI결제창 호출하면 당사 MPI에서 BC페이북 결제 유도하도록 페이지 구현 예정입니다.

※ 기존 당사 MPI에서도 페이북 결제를 제공하고 있었던 만큼 가맹점/PG의 영향도는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.

 

[참고사항]

1) 시스템 작업 시간동안 당사 온라인 인증 일부 응답 값이 기존과 다른 부분이 있어 첨부파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2) 개발환경에서 테스트 원하시는 가맹점/PG에서는 메일로 회신주시면 개발환경에서 테스트 대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목록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