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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새마을금고 전산시스템 정비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(내용추가)

전자결제 2017-12-07
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2. 새마을금고 전산시스템 정비작업이 아래와 같이 있을 예정이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 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-   아          래   -

 

1.    대상 기관 :  새마을금고
2.    대상 서비스 : 체크카드,가상계좌, 계좌이체
3.    작업 목적: 새마을금고 전산시스템 정비작업
4.    중지 시간 : 

일자

서비스 중지시간

중지 서비스

2017-12-10(일)

00:00 ~ 03:00(3시간)

체크카드,가상계좌, 계좌이체 

※ 일시 중지 되는 시간은 전산 작업 진행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 있음

5.   서비스 중지 내용 : 
  ● PG 서비스를 이용한 체크카드, 가상계좌, 계좌이체 서비스 일시 중단
6. 새마을금고 전산시스템 정비작업 시간 동안 체크카드,가상계좌, 계좌이체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예정이오니, 귀사 인터넷 쇼핑몰 운영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끝.               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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