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2. 하나카드 MPI결제인증 관련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해당 가맹점에서는 참고 후 협조 바랍니다.
- 아 래 –
1. 주요 변경사항
구분
|
기존
|
변경
|
30만원 미만
|
결제비밀번호
|
결제비밀번호 or 공인인증서
|
30만원 이상
|
ARS인증
|
ARS인증 or 공인인증서
|
2. 대상 가맹점
- 모바일 앱(APP) 운영중인 모든 가맹점. (웹(WEB) 운영 가맹점 해당사항 없음)
- 하나카드 30만원이상 결제 진행시, 공인인증서 앱이 호출되지 않고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
3. 협조 요청 사유
- 모바일채널의 앱(APP)에서의 하나카드 MPI결제시 스키마(스킴) 등록이 안되어 있는 경우, 하나카드 앱 연동이 안되어 공인인증서 결제 인증이 안 되는 경우 발생
모바일결제시 공인인증서 모듈을 하나카드 앱(카드서비스)을 통해 지원
4. 협조 요청 내용
- 하나카드 앱(카드서비스) 스키마(스킴) 등록 요망.
① 안드로이드 : hhcs://cardpotal.hanaskcard.com
② 마켓 연결 및 패키지명 : market://details?id=com.hanaskcard.rocomo.potal
③ 아이폰 : hanaskcardmobileportal://
문의. 고객센터 1544-6030 / 전산팀 02-3420-5807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