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NH농협 전산시스템 정비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

전자결제 2017-07-14
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2. NH농협 전산시스템 정비작업이 아래와 같이 있을 예정이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 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  아          래   -

 

1.    대상 기관 : NH농협

2.    대상 서비스 : 계좌이체

3.    작업 목적: NH농협 전산시스템 정비작업

4.    중지 시간 : 

일자

서비스 작업시간

중지 서비스

2017-7-16(일) 23:55 ~ 2017-7-17(월) 06:00

계좌이체

※ 일시 중지 되는 시간은 전산 작업 진행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 있음

5.  서비스 중지 내용 : 
  ● PG 서비스를 이용한 계좌이체 서비스 일시 중단

6. NH농협 전산시스템 정비작업 시간 동안 계좌이체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예정이오니, 귀사 인터넷 쇼핑몰 운영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끝.                

 


 

목록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