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삼성카드 전산시스템 정비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

전자결제 2015-02-12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2. 삼성카드 전산시스템 정비작업이 아래와 같이 있을 예정이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 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-   아          래   -

1.     대상 기관 : 삼성카드
2.     대상 서비스 : 신용카드(체크/선불/기프트카드포함)
3.     작업 목적:삼성카드 전산시스템 정비작업
4.     중지 시간 :
중단기간
중지 서비스
 
2015년2월21일(토)
 
오전 3시~5시
 
 
신용카드(온라인결제)
-일반결제(안심클릭),간편결제,
삼성앱카드 간편결제
 
 
체크/선불/기프트카드
(체크카드 취소 시, 취소전표 매입을 통해 익일 이후 환불처리)
 
2015년2월19일(목)오후9시~2월21일(토)오전6시
(광주은행은 2월18일(수)오후10시~2월21일(토)오전6시중단)
일부 체크 카드
2015년2월21일 오전3시~5시
포인트 관련 결제서비스
※ 일시 중지 되는 시간은 전산 작업 진행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 있음
5.     서비스 중지 내용 :
 PG 서비스를 이용한 신용카드(체크/선불/기프트카드포함) 서비스 일시 중단
6. 삼성카드 전산시스템 정비작업 시간 동안 신용카드(체크/선불/기프트카드포함)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예정이오니, 귀사 인터넷 쇼핑몰 운영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끝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목록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