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

전자결제 2014-10-06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2. 당사 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이 아래와 같이 있을 예정이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-   아          래   -
 
1. 대상 서비스 : 가상계좌, 계좌이체
 
2.     대상 업체 : 모든 직/대행 가맹점
 
3.     작업 내용 : 시스템/네트웍 초기화/재구동/점검으로 S/W 및 H/W 오류 사전방지
 
4.     중지 시간 :
일자
서비스 작업시간
중지 내용
 
2014-10-7(화)
 
04:00 ~ 04:30(30분)
리부팅시2분이내 서비스중단
05:00 ~ 06:00(60분)
전환시 5분이내 서비스중단
06:00 ~ 07:00(60분)
원복시 5분이내 서비스 중단
 
5.     서비스 중지 내용 :
가상계좌,계좌이체 서비스 일시중단
 
 
6. 당사의 정기PM작업 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가 일시 중지됨에 따라 귀사에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, 보다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점검업무에 고객사의 협조를 요청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끝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목록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