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신한카드 전산시스템 정비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

전자결제 2014-01-22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2. 신한카드 전산시스템 정비작업이 아래와 같이 있을 예정이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 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-   아          래   -

1.     대상 기관 : 신한카드
 
2.     대상 서비스 : 신용카드, 가상계좌, 계좌이체
 
3.     작업 목적:신한카드 전산시스템 정비작업
 
4.     전산작업기간: 2014.01.30(목) 00:00 ~ 2014.02.02(일) 24:00
 
5.     중지 시간 :
일자
서비스 중지시간
중지 서비스
 
2014-1-31(토)
 
00:00 ~ 02:00(2시간)
신용카드
00:00 ~ 06:00(6시간)
가상계좌, 계좌이체
※ 일시 중지 되는 시간은 전산 작업 진행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 있음
6.     서비스 중지 내용 :
● PG 서비스를 이용한 신용카드, 가상계좌, 계좌이체 서비스 일시 중단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7. 신한카드 전산시스템 정비작업 시간 동안 신용카드, 가상계좌, 계좌이체 서비스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가 일시 중지될 예정이오니, 귀사 인터넷 쇼핑몰 운영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감사합니다. 끝.
목록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