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전자결제 2011-07-19 |
||||||||||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 2. 당사 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작업이 아래와 같이 있을 예정이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 아 래 - 1. 대상 서비스 : 신용카드, 가상계좌입금, 계좌이체, 휴대폰결제, 현금영수증 등 2. 대상 업체 : 모든 직/대행 가맹점 3. 작업 내용 : 네트웍 장비의 초기화/재구동/점검으로 S/W 및 H/W 오류 사전방지 4. 중지 시간 :
5. 서비스 중지 내용 : ● 신용카드, 가상계좌입금, 계좌이체, 휴대폰결제, 현금영수증 등 서비스 일시중단 ● 작업 시간 내 대외접속 라우터 PM시 해당 업체별 서비스 2분이내 중단 6. 당사의 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작업 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가 일시 중지됨에 따라 귀사에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, 보다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점검업무에 고객사의 협조를 요청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끝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