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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에 따른 전체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

전자결제 2010-04-29
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
2. 당사 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이 아래와 같이 있을 예정이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-                -

1.       대상 서비스 : 신용카드, 가상계좌입금, 계좌이체, 휴대폰결제, 현금영수증 등

 

2.  대상 업체 :  모든 직/대행 가맹점

 

3.       작업 목적: 시스템/네트웍 초기화/재구동/점검으로 S/W  H/W 오류 사전방지

장애 대비/대응 모의 훈련

 

4.       중지 시간 :

일자

서비스 중지시간

중지 서비스

2010-4-30()

04:30 ~ 05:15(45)

장비 점검시 3회에 거쳐

1분간씩 서비스  중단

5.       서비스 중지 내용 :

-  신용카드, 가상계좌입금, 계좌이체, 휴대폰결제, 현금영수증 등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서비스 일시중단

        -  전자결재(PG) 서비스를 통한 PG 조회 서비스 일시중단

 

            6. 당사의 정기PM작업 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가 일시 중지됨에 따라 귀사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, 보다 안정된 서비스
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제공을 위한 점검업무에 고객사의 협조를 요청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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