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

전자결제 2009-10-28
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
2.당사 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이 아래와 같이 있을 예정이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-                -

1.       대상 서비스 : 신용카드, 가상계좌 입금, 계좌이체, 현금영수증 등

 

2.       작업 목적: 시스템 및 네트워크 PM 점검 작업

 

3.       중지 시간 :

일자

서비스 중지시간

중지 서비스

2009-10-30()

05:00 ~ 05:30(30)

리부팅시 2분내 서비스 중단

2009-10-30()

05:30 ~ 06:00(30)

 

4.       서비스 중지 내용 :

l        PG 서비스를 이용한 신용카드, 가상계좌 입금, 계좌이체, 현금영수증등  서비스 일시 중단

 

           5. 당사의 정기PM작업 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가 일시 중지됨에 따라 귀사에 
             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, 보다 안정된 서비스
              제공을 위한 점검업무에 고객사의 협조를 요청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.
목록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