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

전자결제 2008-10-17
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
2. 당사 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(스토리지 증설)이 아래와 같이 있을 예정이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-                -

1.     대상 서비스 : PG매입/정산/조회 서비스

 

2.     대 상 업 체 : 모든 직/대행 가맹점

 

3.     작 업 시 간 2008 10 21일 (화) 03:30 ~ 07:00 (승인서비스 영향없음)

 

4.     작 업 내 용 : 시스템 및 네트워크 PM 점검 작업(스토리지 증설작업)

 

5.     작 업 영 향

- VAN/PG 승인 서비스 무중단 (비상승인전환)

- 전자결재(PG) 서비스를 통한 PG매입/정산/조회 서비스 일시중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04:00 ~ 07:00) 3시간 중단

 

6. 당사의 정기PM작업 시간 동안 일부 조회 서비스가 일시 중지됨에 따라 귀사에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, 보다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점검업무에 고객사의 협조를 요청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목록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