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

전자결제 2008-06-20
 
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
2. 당사 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이 아래와 같이 있을 예정이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-   아          래   -

1. 대상 서비스 : 가상계좌

 

2. 대상 업체 :  직/대행 가맹점

 

3. 작업 시간 : 1차: 2008년 6월 24일 (화) 04:30 ~ 05:00(리부팅시 3분이내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차: 2008년 6월 24일 (화) 05:00 ~ 06:00(리부팅시 10분이내)

 

4. 작업 내용 : 시스템 및 네트워크 PM 점검 작업

 

5. 작업 영향

-  1차: 리부팅시 3분이내 서비스 중단, 2차: 리부팅시 10분이내 서비스중단

             -  전자결재(PG) 서비스를 통한 가상계좌 입금서비스 일시중단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6. 당사의 정기PM작업 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가 일시 중지됨에 따라 귀사에 불편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끼쳐드리게 된 점 양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, 보다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점검업무에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고객사의 협조를 요청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끝.

목록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