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

전자결제 2008-03-10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
2. 시스템 및 네트워크 정기 PM 작업이 아래와 같이 있을 예정이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
고객께서 결제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-                -

1.     대상 업체 : 모든 직/대행 가맹점
 
2.     작업 시간 : 2008년 3월 14일 (금) 05:30 ~ 06:30
 
3.     작업 내용 : 시스템 및 네트워크 PM 점검 작업
 
4.     작업 영향
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- 인터넷을 통한 승인(PG) 서비스 약 2분간 2회 서비스 중단
         (가상계좌 / 실시간 계좌이체 / 신용카드 거래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)
 
5. 당사의 정기PM작업 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가 일시 중지됨에 따라 귀사에 불편을 끼쳐드리게
된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,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끝.            
목록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