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시스템 정기 점검 작업에 따른 일부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

전자결제 2007-01-31
1.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
2. 정기 PM 작업을 아래와 같이 시행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   아          래   -


  1. 작업시간
   - 2007. 2. 3. (토)  A.M 04:00 ~ 07:00

  2. 작업내용
   명절 전 거래량 증가를 대비한 정기 PM작업

  3. 서비스 중지 사항
   - 수동매입작업 및 PG가맹점관리자 조회 서비스 중지  
   (신용카드 승인 및 가상계좌 발행은 정상적으로 서비스 실시)

  4. 당사의 정기PM작업 시간 동안 일부서비스가 중지됨에 따라 귀사에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
  양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,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  끝.
목록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