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카드 채널계 시스템 고도화 작업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드립니다.
작업 기간 동안 온라인 결제와 현장 앱카드 결제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1. 채널계 시스템 고도화 작업 일정 : 2023년 10월 15일(일) 00:00 ~ 12:00
※ 시스템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되는 서비스 및 이용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2. 서비스 중단 내용
구분
|
서비스중단 시간
|
카드
이용
|
실물카드
(현장결제)
|
신용카드, 체크카드, 기프트카드, 용돈카드(티니카드, 티니패스)
|
서비스 중단 없음
|
결제(PAY)
서비스
|
삼성페이, LG페이, PAYCO, 현대카페이, 제네시스카페이, 기아페이,
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, SSG페이, 스마일페이 등
(단, 삼성/LG페이의 경우 승인 알림 불가)
|
온라인결제: 간편결제(SMS결제), 일반결제, 모바일 해외안심카드
|
온라인결제: 로카페이(앱카드), L.PAY, TV페이
|
00:00~12:00
|
현장결제: 로카페이(앱카드), 핸드페이, 앱카드 상호연동 서비스
(Kbpay,신한play,하나Pay)
|
온라인 서비스
|
LOCA 앱 서비스 전체
|
롯데카드 홈페이지(PC, 모바일웹) 서비스 전체
(개인, 법인, 가맹점, 구판매 등)
|
ARS
|
디지털 ARS(D-IVR) 서비스 전체
|
기타
|
띵샵, 챗봇, 법인선불, 기프티샷, 용돈카드(티니카드, 티니패스) 잔액충전/
이용내역조회 등 PC/App 서비스, 카드본인확인, 푸시 등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