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[작업공지] 신한은행 뱅킹시스템 작업 금융거래 중단 안내(3/5) 전자결제 2022-03-02 |
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한은행 전산시스템 작업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, 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 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 2. 중단일시 : 2022. 3. 5 (토) 00:00 ~ 12:00 ( 12시간 소요 예정 ) 3. 영 향 도 : 신한은행 계좌를 이용하는 모든 금융 거래 ( * 타 금융기관에서 신한은행 계좌를 이용한 거래도 중단) 1) 모바일뱅킹/인터넷뱅킹/폰뱅킹/펌뱅킹 등 전자금융거래, 가상계좌 거래 2) 체크카드, 직불카드를 이용한 물품 구입, 현금인출 등 모든 거래 3) ATM 이용 거래 (계좌 송금 등) 4) 타 은행 ATM, 제휴CD기 (편의점 등)에서 신항은행 계좌 거래 5) 카드 연계 업무 (카드론/현금서비스 계좌이체, 겸용카드 발급 등) 6) FNA 계좌를 이용한 해외주식거래, 계좌 입출금 거래 등 7) 네이버페이 (구매결제 거래 외의 거래), 삼성페이, LG페이 페이업무 등 8) 티머니, 캐시비 계좌기반 충전/환불 거래 등
작업 시간은 시스템 작업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끝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