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사이트 이동 사이트 이동

공지사항

고객지원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 내용

[작업공지] 하나카드 승인 시스템 교체 작업 안내(12/19)

전자결제 2021-12-13

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.

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하나카드 승인 시스템 교체 작업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,

귀사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결제 하시는데 착오가 없도록 공지 안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-   아         래   -

 

1. 작업 내용 : 승인 서버 및 시스템 교체 작업

2. 작업 일시 : 2021년 12월 19일(일) 04:00 ~ 07:00 (180분)

3. 작업 영향도 : 온/오프라인(1Q페이/일반결제/제휴간편) 결제 서비스 제한(일부)

작업 시간 영향도 안내 방향
04시~05시
(Black Out)

① 온라인 및 간편결제(원큐페이/삼성페이 등) 결제 서비스 제한
   - 가입/해지/인증/결제 서비스 제한
   - 적격PG 방식의 간편결제 서비스도 제한 됨

② 지문(FIDO) 인증 서비스 제한
① 이용 고객 : 05시 이후 사용 안내

② FIDO인증은 결제비밀번호로 대체 인증 안내
05시~07시
(기 가입자
거래 가능)

① 온라인(원큐페이, 일반결제 등) 및 간편결제 가입/해지 제한
    - 대상 간편결제 : 삼성페이/오픈페이/네이버페이/다날페이  
    ※ 기 가입 고객은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   

② 원큐페이(앱카드) 오프라인 결제 제한

② 지문(FIDO) 인증 서비스 제한
① 등록/해지 고객 : 07시 이후 사용 안내

② 원큐페이 오프라인 : 07시 이후 사용 안내

③ FIDO인증은 결제비밀번호로 대체 인증 안내

 

 

작업 시간은 시스템 작업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 끝.

 

목록

맨위로